5 Easy Facts About 소액결제정책미납 Described

Wiki Article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앱결제, 마켓결제 등의 명칭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은 구글 정보이용료나 ​​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서 솔직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소액결제현금화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게임 내의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위와 같은 조치에도 다날 정책 뚫기를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소액결제 정책전문 가능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사기를 피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증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만 이용하면 사기를 당할일은 없습니다.

작성 후 수정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꾹 누르시어 드래그해서 상단에 올려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소액결제정책미납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콘텐츠이용료 수수료 사기 수법은 예전에 유행했던 웹하드 자동결제 사기 수법처럼 이용약관 등 긴 글을 보내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수수료를 차감한다 라는 내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없도록 정보이용료현금화 하게끔 하는 사기 수법입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